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엘르 코리아_ELLE KOREA]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#SEVENTEEN FML #SVT

호빵님의 댓글(좋아요 165개)

진짜 이 조합을 어디서 보나 했는데...꾸러기 아기 토끼와 까칠한듯 다정한 고앵이라니...감사합니다 진짜로...엘르 사랑해요세븐틴 손오공, FML 많관부승관~

닉네임으로 애들을 웃기는게 소원님의 댓글(좋아요 55개)

둘다 화보에선 치명적이더니.. 인터뷰 말하는거 너무 몽글몽글하고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

펜토리님의 댓글(좋아요 36개)

팬들이 궁금한 것만 쏙쏙 뽑아 질문해준 엘르 최고야..🩷

토마스같이 생겼어님의 댓글(좋아요 9개)

우리 애들 바빴을텐데 여기저기 촬영해서 볼 영상들이 밀렸다️ 오히려 좋다는거야~🫶

Lhyanne님의 댓글(좋아요 53개)

오늘 준을 많이 봤다. 그는 너무 활동적이어서 내 마음이 너무 자랑스러워요. 네가 자랑스러워 베이비

٩ ᐛ و님의 댓글(좋아요 24개)

저 힘 없는 브이 하니피스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 성숙한 토끼 고앵이 .... 이 조합도 너무 찬성합니다 ㅠㅠㅠㅠ

오케저는여기서소원권을쓰도록하게씀니다님의 댓글(좋아요 17개)

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멤버 둘이라니 너무 좋다 진짜..엘르 최고 윤정한 문준휘 얼굴 최고